Trend

누구나 셰프처럼, 윤남노 셰프와 함께하는 테팔 칼 이야기

윤남노 셰프와 함께하는 테팔 칼 이야기 00

“저 진짜 칼 좋아합니다. 취미가 🔪칼 모으는 거예요.” 첫인사부터 남다른 칼 사랑을 고백한 윤남노 셰프. 요리에 진심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법한 그 애정을 그는 유쾌하면서도 진지하게 표현했습니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보여준 탁월한 실력과 독보적인 캐릭터, 그리고 일상 속에서도 드러나는 그의 칼 이야기는 이미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에피소드죠. 그런 윤남노 셰프가 테팔의 칼 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 12년 만에 다시 만난 테팔

윤남노 셰프는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가 2013년에 제대를 했는데 말년 병장 때,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에 나갔어요. 수상은 못했지만 그 인연이 있었죠. 12년이 지나 제가 테팔 칼 광고 모델이 되다니, 너무 영광이에요.”

윤남노 셰프와 함께하는 테팔 칼 이야기 01

한때 대회 참가자였던 그가, 이제는 테팔 🔪칼을 대표하는 얼굴이 되었습니다.


🔪 윤남노 셰프가 사용한 테팔 아이스포스는 어떤 칼인가요?

윤남노 셰프와 함께하는 테팔 칼 이야기 02

윤남노 셰프는 칼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기준에 대해 대답했습니다. “🔪무조건 절삭력이 1번이에요. 그 다음이 디자인이죠. 테팔 아이스포스는 고기, 채소, 해산물까지 멀티로 쓸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윤남노 셰프와 함께하는 테팔 칼 이야기 03

그리고 특히 테팔 아이스포스의 뾰족하게 빠진 칼날 앞 부분이 고기 손질이나 생선 다룰 때 최고라 강조했어요. 검지가 딱 걸리는 볼스터가 있는 손잡이 설계 덕분에 손질할 때 그립감도 편하다고 덧붙였습니다.


테팔 칼, 꼭 경험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윤남노 셰프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주변에서 테팔에서 칼도 나와? 하고 물어보시더라고요. 대표적인 게 테팔 아이스포스랑 프리시젼 칼인데요. 직접 써보시면 제가 왜 추천하는지 바로 알게 되실 겁니다. 꼭 경험해 보세요.”

윤남노 셰프와 함께하는 테팔 칼 이야기 04

윤남노 셰프가 모델로 활동하는 테팔 주방 칼 중 🔪아이스포스와 프리시젼은 독일산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됐습니다. 영하 120도에서 단련하는 아이스 하드닝 공법을 거쳐 절삭력이 오래 유지됩니다.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내구성, 편안한 그립감,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말 그대로 “누구나 셰프처럼” 사용할 수 있는 주방 필수템입니다. 윤남노 셰프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테팔 칼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Trend

혼자서도 완벽하게! 테팔 미니 그릴로 즐기는 혼밥 요리 추천

불판 위에서 고기가 지글지글 익는 소리,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돌죠....

Trend

러닝의 계절, 러너를 위한 테팔 라이트믹스 단백질 에너지 스무디 레시피

이제 아침저녁으로 더 쌀쌀한 공기가 느껴지면서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 것이...

Trend

수험생 식단 추천 l 두뇌회전과 소화까지 챙긴 수능 필승 한 끼

아침 저녁으로 공기가 부쩍 차가워졌습니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수능이 얼마...

Trend

주방의 시작점, 나에게 맞는 ‘칼’을 고르는 일에 대하여

요리를 시작할 때 가장 먼저 손에 닿는 도구, 바로 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