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불밖은 위험해”가 익숙해지는 시기가 돌아왔습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연말시즌에는 호텔, 레스토랑, 스키장 어디든 예약 경쟁이 치열한데다 비싼데 붐비기까지 하죠. 자, 이불밖은 위험해가 바로 떠오르시지 않나요?
혼자여도 좋고, 가까운 친구·연인·가족을 초대해 와인 한 잔 곁들이며 요리하는 시간은 직접 차린 정찬은 외식보다 훨씬 특별합니다. 올 크리스마스, 테팔과 함께 집에서 여유롭게, 내 취향대로 누리는 파티 음식 3가지를 소개합니다.
흔한 감자도 특별하게, 순도 100% 리얼 감자칩

감자칩은 평범한 간식 같지만, 직접 만들면 홈파티 테이블의 분위기를 단번에 바꿔주는 매력적인 메뉴가 됩니다. 가장 까다로운 과정은 감자를 균일하고 얇게 써는 일, 두께가 일정해야 바삭함이 완성되거든요.
테팔 전동 채칼 프레시 익스프레스는 버튼 하나로 감자를 슬라이스, 채썰기, 크링클컷까지 손쉽게 만들어 홈메이드 감자칩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껍질만 벗겨 넣으면 얇은 감자 슬라이스가 순식간에 완성되고, 여기에 올리브오일, 허브, 파프리카 파우더 등 기호에 맞는 시즈닝을 더해 테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피자로 구워내면 완성됩니다.
감자칩은 기름에 튀겨내는 방식으로도 만들 수 있지만 테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로 만들면 저칼로리로 만들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도 바삭한 식감은 그대로 살아나고, 사워크림이나 마요네즈, 케첩과 함께 내면 훌륭한 파티 스낵이 됩니다.
와인을 위한 냄비 요리, 겨울 부야베스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탄생한 해산물 스튜 부야베스는 크리스마스 같은 모임에 잘 어울리는 정찬 메뉴입니다. 겨울철 맛이 오른 해산물을 아낌없이 사용하면 레스토랑 못지않은 플레이팅이 완성되죠. 전통적으로 아귀나 바닷생선을 사용하지만, 한국에서는 꽃게, 전복, 가리비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하면 더욱 매력적입니다.
테팔 아이콘 세라믹 냄비에 마늘과 양파, 토마토를 볶아 향을 내고, 해산물과 치킨 육수를 부어 한 번 끓여내면 깊고 풍부한 부야베스가 완성됩니다. 해산물의 풍미가 밴 국물에 바게트를 찍어 먹고, 화이트 와인을 곁들이면 더할 나위 없는 겨울 만찬이 되죠. 특히 아이콘 냄비는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알루미늄 통주물 구조로, 열 보존력이 뛰어나 스튜나 수프처럼 식지 않아야 맛있는 요리에 제격입니다. 식탁에 내놓아도 오랫동안 따뜻함을 유지해 겨울 홈파티 활용도가 높습니다.
테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피자로 화덕피자의 맛 그대로

최근 여행 트렌드로 ‘미슐랭 투어’가 인기를 끌면서, 집에서도 수준 높은 미식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런 흐름 속에서 테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로 즐길 수 있는 화덕피자는 외식 대신 간편하게 레스토랑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선택지가 되고 있습니다.
테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피자는 피자 한 판이 그대로 들어가는 넓은 내부 구조에, 위아래 이중열선이 있는 듀얼 히팅 시스템을 적용해 전체가 고르게 익습니다. 전면 유리창과 내부 조명 덕분에 굽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실패할 걱정도 없죠. 특히, 화덕피자 특유의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을 기름기 없이 구현해주는 것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취향에 맞는 피자를 선택해 구워내면 크리스마스 홈파티 테이블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올 연말에는 더 멀리 갈 필요도, 복잡한 예약 전쟁을 치를 필요도 없습니다. 테팔 제품과 함께라면 집에서도 충분히 근사한 파티 분위기를 만들 수 있으니까요. 정성스럽게 차린 한 상과 따뜻한 대화, 좋아하는 사람들과 보내는 편안한 시간은 어떤 호텔 코스보다 값지고 특별합니다. 올해는 테팔과 함께하는 연말 파티를 시작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