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스무디는 사계절 내내 즐기는 에너지 보충원이자 한끼 식사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최근 저속노화식단이 각광받으면서 나타난 현상인데요. 건강한 식단을 챙기면서 아이러니하게도 액상과당이 가득한 음료를 곁들이던 과거에서 이제 음료까지 신경 쓰는 트렌드가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또 일상이 바빠 따로 과일을 챙겨먹기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여러가지 과일과 채소를 한 번에 챙겨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어떤 맛이든 하나만 고를 수 없다면 두 가지, 때로는 세 가지 맛을 한 컵에 담으면, 바로 사진을 찍게 될 거예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과일을 따로 챙기기 어려워 한 번에 다양한 영양을 빠르게 보충하고 싶은 분
👍
사진 찍고 싶을 만큼 예쁘고 색감 있는 디저트를 즐기고 싶은 분
👍
음료 하나로 가볍게 든든한 끼니까지 해결하고 싶은 분
재료 소개

🍓🍌딸·바 스무디
냉동 딸기
200g
바나나
1개
우유
50ml
🥝골드키위 스무디
얼음
60g
골드키위
1개
플레인요거트
150g
조리방법
1층은 딸기, 바나나 그리고 우유를 테팔 믹서기 블렌드업에 넣고 ‘스무드 모드’로 갈아줍니다.
유리컵에 천천히 부어 1층을 완성합니다.
블렌더에 얼린 과일과 요거트를 넣고 부드럽게 갈아줍니다. 농도를 조절하고 싶다면 우유나 아몬드 밀크를 조금 더 넣어도 좋아요.

2층은 골드키위와 얼음을 테팔 블렌드업의 ‘스무드 모드’로 갈아, 1층 스무디 위에 조심스럽게 부어줍니다.
TIP! 스푼을 이용해 살살 부으면 두 가지 색이 자연스럽게 분리됩니다.

한 번 더 도전해볼까요? 다른 맛의 스무디를 만들어 또 천천히 담아주면, 세 가지 맛의 스무디도 완성됩니다. 섞지 말고 빨대 등을 이용해 각각 다른 맛을 즐겨보세요.
COOK TIP
🍳
우유의 양을 줄여서 만들면 아사이볼 스타일로도 즐길 수 있어요. 견과류와 그래놀라를 더해 건강한 식사를 즐겨보세요.
TASTE TIP
😋
테팔 슬림핏 초고속 블렌더 블렌드업의 강력한 모터는 냉동 과일도 얼음도 ‘얼음 분쇄 모드’가 있어 순식간에 갈아줍니다. 제철 과일을 얼리거나, 냉동 과일을 구입해 사계절 시원한 스무디를 즐겨보세요.
😋
테팔 블렌드업 ‘스무디 모드’는 재료를 균일하고 부드럽게 만드는 것이 특징입니다. 과일은 물론, 채소까지 스무디로 활용해보세요.
브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