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테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확산 위한 ‘라이트믹스X버핏그라운드 팝업존’ 오픈

·

2025년 09월 12일 작성

  • 9월 한 달 간 버핏그라운드 7개 지점 내 테팔 부스에서 ‘라이트믹스’ 체험 가능
  • 버핏그라운드와 대규모 체험단 등 다양한 협업 진행 예정
[테팔] 라이트믹스x버핏그라운드 팝업존
▲ 테팔 라이트믹스X버핏 그라운드 콜라보 팝업 (사진 제공=테팔)

글로벌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커뮤니티형 프리미엄 피트니스센터 ‘버핏그라운드’와 손잡고 건강한 운동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확산을 위해 ‘라이트믹스X버핏그라운드 팝업존’을 연다고 9일 밝혔다.

테팔 휴대용 무선 믹서기 ‘라이트믹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라이트믹스X버핏그라운드 팝업존’은 수도권 주요 7개 지점(역삼, 삼성, 도곡, 광화문, 신도림, 가산, 판교)에서 운영한다. 이 밖에도 테팔은 버핏그라운드와 대규모 체험단 등 다양한 협업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팝업존 협업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테팔과 버핏그라운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자신의 운동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테팔 라이트믹스와 버핏그라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테팔의 ‘라이트믹스’는 건강한 음료와 식단을 즐기는 ‘헬시플레저족’을 겨냥해 출시한 휴대용 무선 믹서기다. 텀블러와 블렌더를 결합해 언제 어디서나, 운동 전후에도 간편하게 프로틴 음료나 과일, 야채를 활용한 신선한 주스를 만들 수 있다. 300ml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550g의 가벼운 무게를 갖췄으며, 분당 2만 번 회전하는 모터와 칼날로 작지만 강력한 분쇄력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