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방에서의 작은 차이가 생활 전체의 변화를 만듭니다. 한 번 경험하면 다시는 돌아갈 수 없는 편리함, 바로 테팔 매직핸즈 크렘의 매직이죠. 손잡이를 뗐다 붙이는 단순한 변화가 얼마나 큰 차이를 만드는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우리의 주방에 매직이 되어줄 테팔 매직핸즈 크렘으로 좁은 주방도 넓어지고, 평범한 테이블이 근사한 다이닝 공간으로 바꾸어 보아요.
테팔 매직핸즈 크렘이 펼치는 5가지 매직


요리를 더 수월하게 만드는 ‘시간 매직’
시간이 없어 동시에 요리를 할 때, 손잡이가 겹쳐져서 불편했던 경험이 있나요? 좁은 열원 위에서도 동시에 여러 요리를 할 수 있어 시간을 아껴줍니다. 손잡이는 빼고 편리함을 더하는 테팔 매직핸즈의 가장 큰 매력이죠.

테이블을 더 감각있게, 식탁 위에서 빛나는 ‘플레이팅 매직’
온도가 중요한 음식이 있죠. 고기, 전, 부침개 등 음식을 따뜻하게 먹고 싶을 때는 손잡이를 분리한 테팔 매직핸즈 크렘을 그대로 식탁 위에 옮겨줍니다. 플레이팅이 된 디쉬 역할을 하는 동시에 마지막까지 온도가 유지됩니다. 테이블 위에서 보글보글 끓여가며 먹는 전골에도 그만입니다. 테이블 위에 올려도 근사한 플레이팅이 완성되는 파스텔 컬러 – 크렘 드 피스타치오, 크렘 드 버터 컬러 – 어떤 걸 골라도 후회는 없습니다.

마무리는 더 여유롭게, 설거지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위생 매직’
맛있게 식사를 마친 후에는 손잡이를 분리해 그대로 식기세척기에 넣으세요. 매직핸즈는 프라이팬 손잡이 연결 부위에 음식물이 끼지 않고, 손쉽게 세척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방은 더 쾌적하게, 하나로 쌓아지는 ‘수납 매직’
5개 세트도 하나가 되는 마법! 편수 냄비, 양수 냄비 등 다양한 손잡이를 가진 냄비를 이리저리 수납하기 위해 애쓰던 시간은 안녕! 손잡이를 분리한 테팔 매직핸즈는 차곡차곡 쌓으면 하나가 됩니다.

활용은 더 다양하게, 어떤 열원도 가능한 ‘요리 매직’
인덕션, 가스레인지,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까지 어떤 열원에도 매직핸즈 크렘은 맛있는 음식을 요리해 냅니다. 오븐 용기로 쓰기에도 제격이죠.
어떤가요?
이정도면 해리포터의 마법 주문 부럽지 않은 매직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