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저기 보이는 ‘쇠맛 트렌드‘ 감지하셨나요? 2000년대 초반 세기말 감성을 ‘Y2K’라고 했다면, 미래인 3000년대를 향한 미래지향적 시대를 ‘Y3K’라고 합니다. 메탈릭한 질감과 차가움, 사이버 세상을 예견하는 듯한 무드를 ‘쇠맛’으로 표현하는 것인데요. 이 ‘쇠맛’은 특히 키친 인테리어에 제격입니다. 차가운 도시여자도, 차가운 도시남자도 어울릴 쇠맛 키친 인테리어에 지금 도전해보세요. 따뜻한 우드재질에 쇠맛 한 스푼이면, 따뜻함과 차가움이 합쳐져 오히려 세련된 무드가 구현돼요. 만약 집에 스텐 무드를 더하고 싶다면 기억하세요.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으로 우리 집 쇠맛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어요!
프라이팬은 스텐팬으로 제작된 테팔 인덕션 스테인리스 스틸 티타늄 3X 퍼펙트 레지스트 프라이팬


여기 예쁜 쇠맛 인테리어에 품질까지 퍼펙트한 제품이 있어요. 바로 고품질 18/10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테팔 인덕션 스테인리스 스틸 티타늄 3X 퍼펙트 레지스트 프라이팬이에요. 아침 식사의 기본인 달걀 요리부터 구이, 볶음 요리까지 예쁜데 다 잘해요. 특히 테팔은 코팅 없는 논스틱 올 스텐 팬과 테팔 만의 기술력이 담긴 코팅 스텐팬까지 두 가지 종류가 있어 요리 초보부터 고수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져요.
손잡이까지 쇠맛 테팔 올스텐 프리시젼 주방 칼

쇠맛에 진심인 사람들이 특히 만족할 주방칼이 있죠. 테팔 올스텐 프리시젼 주방칼 2종 세트는 칼날부터 손잡이까지 ‘올 스테인레스 스틸’로 만들어졌어요. 한눈에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아이스 하드닝 공법으로 만든 탁월한 절삭력까지. 프리시젼의 굴곡진 손잡이로 그립감이 뛰어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셰프의 키친처럼 외부에 꺼내 놓아도 멋져요.
플레이팅도 빛나게 테팔 매직핸즈 인덕션 스테인리스 스틸 뉴 이모션 트라이미


진정한 쇠맛 마니아라면 플레이팅에도 쇠맛 한 스푼을 첨가해 보세요. 테팔 매직핸즈 인덕션 스테인리스 스틸 뉴 이모션 트라이미 3종 세트는 스테인리스 스틸의 소재가 빛나는 제품이에요. 요리를 마친 후 손잡이를 떼어내면 바로 쇠맛 플레이팅이 완성됩니다.